몽쥬 ㄹㄹㄹ 몽테입니다. 요즘 포켓몬 빵이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포켓몬빵이 재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운 마음이 듦과 동시에 왜 이제야 재출시를 했을까 삼립에 의아한 마음이 들 정도였습니다. 저도 학창 시절에 띠부씰을 거의 다 모았던 기억이 있는데 그걸 지금 갖고 있었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뻤겠지만... 하하하하하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포켓몬빵
포켓몬빵은 사실 띠부씰을 모으는 재미도 있었지만 빵 자체도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 자주 사 먹었던 것 같은데, 저는 고오스 빵을 제일 좋아했습니다. 며칠 전 고오스 빵을 어렵게 구해서 다시 먹어보았더니 옛날 맛 그대로여서 더 좋았습니다. 고오스 빵을 먹으며 옛 추억에 잠겨 와이프와 한참을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좋지만 많은 사람들이 포켓몬 빵을 얻기 위해 매장 오픈런을 하기도 하고, 편의점 물건이 들어오는 시간에 맞춰 서성이다가 편의점에 물건을 주는 트럭을 쫓아가기도 한다고 하네요. 어린 친구들까지 그런다고 하니 걱정은 좀 됩니다. 삼립에서 물량을 늘렸음에도 불구하고, 편의점에 들어오는 포켓몬빵은 겨우 2개라고 합니다. 집 근처 편의점에 물어보니 많은 사람들이 아직까지도 포켓몬빵 있냐고 물어보고 예약하고 싶다고 하니 더 많은 물량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빵보다 비싸게 팔리는 띠부씰
포켓몬 빵이 다시 유행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띠부씰 수집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중고거래 사이트 중에 하나인 당근 마켓에서 띠부씰만 갖고 빵을 판매하는 사람도 생기고, 빵보다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으로 띠 부실을 팔고 있지만 그것도 없어서 못 팔 지경이라고 합니다. 운 좋게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띠부씰을 갖게 된다면 개꿀이겠는데요? 저도 포켓몬빵이 다시 유행하고 처음으로 사 먹었을 때 운 좋게 피카추가 나와서 기분이 좋긴 하더라고요.
포켓몬빵 시즌2 출시
지금도 포켓몬빵을 쉽게 구하지 못하고 있는 이 시점에 포켓몬빵 시즌2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신제품은 총 4종이며 '피카츄 망고 컵케익' / '푸린의 피치피치 슈' /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샌드' / '발챙이의 빙글빙글 밀크요팡'입니다. 신제품에는 빵뿐만 아니라 냉장 디저트까지 추가되었는데 사실 포켓몬빵 띠부씰 때문에 먹기도 하지만 저는 빵 자체가 맛있어서 신제품 빨리 맛보고 싶네요. 언제쯤 쉽게 구할 수 있게 될지ㅠㅠ 삼립 관계자분들.. 조금만 더 물량을 더 늘려주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확진 코로나 증상 빠른 대처 자가격리해제 (0) | 2022.04.05 |
---|